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공지사항

공지사항

[언론보도] 끌라끄네, 여드름 피부에 적합한 'AC홈테라피' 출시 / FETV

끌라끄네 (ip:)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FETV

 

끌라끄네, 여드름 피부에 적합한 ‘AC홈테라피’ 출시

  • 등록2018.11.16 14:58:41
  • 수정2018.11.16 14:58:41

 

[FETV=황현산 기자] 끌라끄네는 여드름 피부에 적합한 앰플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끌라끄네는 제주 청정지역에서 자생하는 삼나무통을 이용해 7일간 저온으로 과즙을 낸 어성초발효여과물을 베이스로 해 집에서도 에스테틱처럼 단계별 피부케어가 가능한 AC홈테라피 제품을 주력으로 샴푸, 클렌징폼, 클렌징워터 등의 클렌징라인과 민감성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쿠션까지 다양한 제품을 선보였다고 전했다.

 

AC홈테라피는 세안 후에도 남아있는 메이크업 잔여물 등 노폐물 제거와 수분보충 효과가 있는 시카 클리닉패드로 시작해 위생적인 관리·사용이 가능한 앰플 2종, 트러블 부위에 직접 사용해 빠르게 진정 시킬 수 있는 스팟 컨트롤러로 구성돼 있다.

 

아울러 지친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주는 크림 2종, 미백기능에 필링효과를 더한 파하 비타 필 앰플까지 모두 7종으로 구성된 제품이다.

 

이 중 AC클리어 3-HA레드니스앰플은 여드름피부 사용에 적합하며 사용 했을 경우 여드름을 유발하지 않거나 더 심해지지 않는다는 인체적용시험 '논코메도제닉 테스트'를 마쳤다고 끌라끄네는 밝혔다.

 

끌라끄네 관계자는 “AC홈테라피 세트로 에스테틱에서 관리 받는 듯한 기초케어를 할 수 있을 것”이라며 “겨울맞이 론칭 기념으로 30% 가격 할인과 회원가입 시 1만원을 더 할인해주는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고 말했다. 론칭 이벤트가 끝나면 체험단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닫기
댓글 수정
취소 수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