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공지사항

공지사항

[언론보도] 문제성 피부 대상 순수 저자극 화장품 '끌라끄네', 뷰티유튜버들도 제안 / 뉴스브라이트

끌라끄네 (ip:)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뉴스브라이트

광고

뉴스브라이트

여드름성 피부 대상 순수 저자극 화장품 '끌라끄네', 뷰티유튜버들도 제안

기사입력시간 : 2018/11/29 [11:42:00]

김수빈


뷰티 크리에이터 영주, 후니언 등 유명 뷰티크리에터가 제안한 끌라끄네 AC HOME THERAPY(에이씨 홈 테라피)가 관심 받고 있다.

 

지난 10월 끌라끄네는 2002년부터 문제성 피부를 연구한 17년간의 노하우를 담은 AC HOME THERAPY를 출시하였다.

 

피부 자극을 최대한 줄이기 위해서 불필요한 합성물과 화학물질을 최대한 배제하고 천연 성분과 전통적인 제조법을 고집하여 피부를 위한 화장품을 만든 끌라끄네는 집에서도 피부를 관리할 수 있도록 7가지 구성품을 한 박스에 담았다.

 

세안 후에도 남아있는 메이크업잔여물을 제거하고 각질을 관리해 주는 시카 클리닉 패드는 어성초 발효 여과물 외에도 병풀 추출물에 병풀에서 추출한 피부개선 성분인 센텔라 아시아티카 4X를 첨가하여 복합적인 피부 고민까지도 해결 해 준다. 또한 알로에베라잎수와 티트리잎추출물은 피부에 수분을 보충해주고, 피부를 진정시켜준다.

 

앰플과 크림은 피부가 느끼는 피로함에 따라 그에 맞는 효과를 주기 위해 Day와 Night로 구분되어 있으며 그 중 밤에 사용하는 앰플인 3-HA 레드니스 앰플은 여드름성 피부 사용적합 테스트인 '논코메도제닉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여드름을 유발하지 않거나 더 심해지지 않는다는 인체적용 시험을 완료한 제품이다.

 

3-HA 레드니스 앰플은 각종 노폐물과 피지로 막혀있던 모공을 열어 수분으로 채운 뒤 병풀추출물과 어성초발효여과물, 티트리잎추출물 등으로 피부를 진정시키고 보호 해 주는 제품이다. 여드름피부 사용적합 테스트를 완료한만큼 민감성 피부, 여드름성피부 등 예민한 피부를 가진 사람도 안심하고 사용 할 수 있는 제품이다.

 

세트 구성 중 눈에띄는 핑크색 주사기 모양을 한 제품은 칼라민 핑크 스팟 컨트롤러인데, 어린 시절 수두에 걸리면 부모님이 발라주셨던 핑크색 크림이 칼라민이다. 칼라민은 수렴, 진정 효과가 좋다.

 

칼라민은 10%, 병풀추출물을 40% 함유하고 있어 울긋불긋해진 스팟에 빠르게 진정효과를 줄 수 있는 제품이 바로 이 칼라민 핑크 스팟 컨트롤러이다. 주사기 모양으로 되어있어 부분적으로 사용 시 양조절이 쉽고 위생적으로 사용 할 수 있도록 했다.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닫기
댓글 수정
취소 수정